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 한글 무설치 ] 콜 오브 듀티 월드워 2 다운로드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1. 22. 08:31

    다운로드



    [ 한글 무설치 ] 콜 오브 듀티 월드워 2
    파일명용량
    Call of Duty WWII.z0120G
    Call of Duty WWII.zip18.5G


    947347
    오류가 뜨는 이유좀요 ㅠ
    kiss사신
    오류뜨는데 제발 방법좀 가르쳐주세요 ㅠㅠ
    복언니
    msvcr120.dll이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수 없습니다. 라고 뜨네요 이건 압축 파일 다시 풀며 ㄴ될까요?
    빡빡이79
    쿠폰부탁쓰~~
    망딜래
    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    뿌쁘쁘
    캠페인 1에서2로 넘어가는데 오류가납니다..왜 그런걸까요..ㅠ
    넘버원엘지
    잘 받아가요~ 근데 설치방법 좀 알려주세요~
    개패
    감사합니다, 즐겜 중입니다!~~
    yousu
    msvcr 120 떠서 게임 안되요 이거 안되는거 올린거임?
    플라티움
    크아 진짜 너무기대됩니다 두근둔근!!!
    betaline
    즐겜요 !! 쿠폰좀 부탁드려요~
    지이존1
    잘 받아가요
    betaline
    흠 답변이 없으시네요... 올리시면 a/s도 ㅠㅠ
    홍랑77
    다운받아서 1번에 실행 잘됨니다 고맙습니다 즐기는중입니다
    미키마우스
    다운 받았는데 압축 풀고 게임 실행이 안돼네요ㅜㅜㅜㅜㅜ
    양상군
    다운받는중입니다 실행해보고 잘되면 별5개드릴게여
    arrsie101
    반디집 최신깔고 진행했는데 여전히 에러메시지 띄우네요.ㅠㅠ
    아놔바놔운동
    oo2core_5_win64.dll이 없어 코드실행을 진행할수없다고 뜨는데요....
    cplott
    반디집 최신버젼 으로 풀어두 dll 에러 나네요 ㅠ
    슈팔리뿡
    방장님 게임잘돌아가네요 다운잘받았습니다 ㅎㅎ 오늘하루 마무리잘하세요 쿠폰좀주세요 ㅎㅎ
    행하라
    파일 설치방법좀...
    947347
    반디집 최신버전으로 푸니깐 압축풀때 오류안뜨네요 감사합니다.
    동물농장주인
    캠패인 안넘어감
    키보드좋다
    반디집 최신버전으로 ZIP파일 푸니까 잘 되네요. 켐페인도 잘 됩니다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